저소득층을 위한 공공임대도 꿰찬 LH직원들.jpg



[]
[]

33 Comments
  • 경험해 보지 못한 나라 댓글 신고
    98-c1cd68 | 2021-03-05 03:30
  • 대출받아서 집살 생각하지 말고 그냥 월세나 내고 살아 댓글 신고
    152-b0dd54 | 2021-03-05 04:01
  • 나 민주당 지지자인데 문재인 탄핵 밖에는 답이 없다. 국민의힘이 유일한 대안. 댓글 신고
    36-1467de | 2021-03-05 03:56
  • 말같은 소리를 해라. 민주당이 아무리 잣같아도 국힘은 아니지 댓글 신고
    111-a17e6f | 2021-03-05 03:59
  • 난 국민의힘 지지자인데 민주당이 계속 해야 할 것 같다 국힘은 답이 없어 댓글 신고
    88501430 | 2021-03-05 04:00
  • ㅎㅎㅎㅎ 웃겻다. 설정놀이 재밋내. 댓글 신고
    235-d7dcbb | 2021-03-05 04:02
  • ㅋㅋ 그러게 댓글 신고
    221-193a70 | 2021-03-05 05:35
  • 나왔다아!!! 나 민주당지지잔데, 나 문재인찍었었는데, 나 전라도사람인데... 씨리즈... 벌써 쿨타임 찼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신고
    아따따뚜겐 | 2021-03-05 04:59
  • 너 우리나라 사람아니지? 댓글 신고
    153-38e1c0 | 2021-03-05 13:11
  • 저시키들 댓글 신고
    96-5cf58f | 2021-03-05 03:58
  • 열심히 노력해서 공정한 경쟁통해 공기업 취업했는데 저정도도 못하냐? 댓글 신고
    68-69ed12 | 2021-03-05 04:12
  • 빈부는 자주 바껴야한다. 과거 고려시대때도 진골성골을 6두품이 뒤집고, 조선시대에는 권문세족을 신진사대부가 뒤집으면서 사회는 건강하게 발전해왔지. 지금은 조중동 같은 구재벌들을 현재 공정하고 치열한 경쟁을 통해 선발된 KBS,LH공사,공무원들이 역전해나가려고 하니 구재벌들이 발악하는 것일뿐이다. 개혁을 막지마라 댓글 신고
    68-69ed12 | 2021-03-05 04:15
  • 한국투자증권은 그럼 왜 금지함? 그것도 허용해야지 대가리가 어지간히 깨졌네 댓글 신고
    57-a61804 | 2021-03-05 04:26
  • 그것도 허용하자그래 댓글 신고
    68-69ed12 | 2021-03-05 04:30
  • 다양한 형태의 직장 중에 공기업을 선택해서 간 거 뿐이죠. 그리고 공기업입니다. 면접 준비 하며 공기업이라 사익보다 공익을 추구해야 하며 그에 걸맞는 처신을 해야한다고 외우시지 않았나요. 저게 맞다고 생각하시나요.. 댓글 신고
    a0-303eb0 | 2021-03-05 04:26
  • 공익을 투구하는데 인풋/노력에 비해 연봉이 짜니까 저런식으로 보상받는거 댓글 신고
    68-69ed12 | 2021-03-05 04:30
  • 뭐라는거야 사기업에 비해 안정적이니까 연봉 짠거 감내하고 가는거지. 공무원은 그럼 공기업보다도 임금이 더 짜니까 비리로 더 챙겨야해? 이뭐병 댓글 신고
    b9-b1b2ed | 2021-03-05 04:35
  • 그럼 사기업을 불안정적으로 유지시키는 법을 만들어야겟네 댓글 신고
    68-69ed12 | 2021-03-06 05:55
  • 이런 놈들이 어디 주민센터라도 가면 되도 않는 권한으로 주민들한테 갑질하고 뇌물 받아 쳐먹는 거 그래놓고 저렇게 합리화하겠지ㅋㅋㅋ 댓글 신고
    09c73000 | 2021-03-05 04:57
  • 병신새끼 ㅋㅋㅋㅋ 너 얼마버냐 댓글 신고
    111-686760 | 2021-03-05 10:05
  • 인풋 노력에 비해 연봉이 짜다면 사기업으로 연봉 많이 주는 사기업으로 가면 되는 겁니다. 안정적인 직장 찾아 공기업으로 왔으면 지킬 건 지켜야죠. 안정적인 직장에 돈도 많이 주는 곳으로 갔어야죠. 예산결탁원 등등 많자나요. 자기 생각에 부족한 부분이 있다고 위법을 하면 잘못된 거지요. 댓글 신고
    103-a8477b | 2021-03-05 11:12
  • 예산결탁원? ㅋㅋㅋㅋㅋㅋㅋ 놔에 똥찻네 댓글 신고
    68-69ed12 | 2021-03-06 05:54
  • 그렇게 열심히 노력했으면 저소득층 살라고 지어논데 가서 살아도 된다는 건가? ㅋㅋㅋㅋㅋ 좆나 미스테리네 댓글 신고
    0a54a576 | 2021-03-05 05:54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넌나에게목욕값을줬어 | 2021-03-05 20:18
  • LH직원들 다 대깨문일듯 사익밖엔 관심이 없네 댓글 신고
    87-52db79 | 2021-03-05 04:34
  • 와...이거 개작두 감이네. 댓글 신고
    119-c4d95f | 2021-03-05 05:15
  • 어떻게 LH다니면서 임대주택에 들어갈 수 있는거죠??? 댓글 신고
    62-d2305a | 2021-03-05 06:44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da24ad47 | 2021-03-05 08:11
  • 느그 재앙이의 나라 ㅋㅋㅋ 댓글 신고
    195-bc40e2 | 2021-03-05 08:42
  • 와 한국은행 다니면서 파지난 구권 조각맞춰쓰는 소리 하네 댓글 신고
    224-5fa335 | 2021-03-05 09:33
  • 미친색히들 댓글 신고
    235-6fd694 | 2021-03-05 11:06
  • 광교 분양할땐 이명바기 때인데, 맨날 재앙타령만 하네 댓글 신고
    151-a81cd6 | 2021-03-05 20:36
  • 기회는 평등하게 과정은 공정하게 결과는 정의롭게~ 이야 겁나 멋지고 좋은 단어들만 써놨네. 내로남불 조로남불 덩어리들. 남들 적폐라고 손가락질해서 정권 잡았으며뉴뭐 좀달라야 할거아냐. 정도의 차이일뿐 하는게 뭐 똑같아 댓글 신고
    3f-ff11af | 2021-03-05 2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