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우선 접종 대상자 계획안.jpg



[]

39 Comments
  • 태극기 들고 지랄뺑하는 틀닥들부터 챙겨주네ㅎ 댓글 신고
    99-2a5ee1 | 2021-01-12 07:39
  • 태극기들고 코로나 대환장파티 할꺼니싼 백신 빨리 맞혀놔야지 뭐... 댓글 신고
    62-2c2a0c | 2021-01-12 07:42
  • 민주노총 추가요^^ 댓글 신고
    195-5daca6 | 2021-01-12 14:00
  • 그런놈들 몇명된다고~~~ 댓글 신고
    38-b68273 | 2021-01-12 08:50
  • 존나 많잖아 댓글 신고
    d9-fb4ed7 | 2021-01-12 09:14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137-363b7a | 2021-01-12 07:42
  • 미친 새끼 댓글 신고
    137-b725f2 | 2021-01-12 07:49
  • 니가 옳다 댓글 신고
    ab-4a8ecd | 2021-01-12 07:49
  • 할배들 안맞겠다고 ㅈㄹ하든데. 미국가서 화이자모더나맞겠다고 댓글 신고
    70-5b9b29 | 2021-01-12 07:53
  • 역시 노인을 우선적으로 생각해주시는 우리 문재인대통령님 생각이 깊으시다 진짜 존경스럽다 댓글 신고
    163-68aead | 2021-01-12 07:56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98-0e6313 | 2021-01-12 16:57
  • 아스트라제네카는 문베충들 주고 우리는 화이자 모더나 맞자 댓글 신고
    f0-d5a66d | 2021-01-12 08:01
  • 화이자 맞고 아낙필라시스 느끼고 싶냐 ㅋㅋ 지령도 무식하게하네 댓글 신고
    111-f406e9 | 2021-01-12 12:41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98-0e6313 | 2021-01-12 16:58
  • 정치적으로 말고 생각해도 고령자가 걸리면 잘 뒤지니깐 우선 접종을 해야지... 댓글 신고
    194-3489db | 2021-01-12 08:05
  • ㅇㅇ저건 그냥 표준매뉴얼 이행임ㅇㅇ 댓글 신고
    70-5b9b29 | 2021-01-12 08:24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219-77c55c | 2021-01-12 08:58
  • 문재인 꼭 아스트라제네카 맞아라 또 내로남불 하지말고 미국처럼 너부터 꼭 맞아라 댓글 신고
    a5-6be75c | 2021-01-12 09:14
  • 애들은? 댓글 신고
    c476f979 | 2021-01-12 09:50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32-844638 | 2021-01-12 11:24
  • 아스트라제네카가 제일 안전성 높아임마 ㅋㅋㅋ 멀 좀 알아보고 알바하지 댓글 신고
    111-f406e9 | 2021-01-12 12:40
  • 긍께 먼저 맞으라고 댓글 신고
    228-4ac0d1 | 2021-01-12 12:47
  • 아스트라제네카가 한국산인줄아네ㅋㅋㅋㅋ 모더나,화이자보다 더 안정적이란다. 긍께 먼저맞으라고 ㅇㅈㄹㅋㅋㅋㅋㅋ 당연히 먼저맞을꺼임. 넌 중국산이나 맞아라 댓글 신고
    132-99774b | 2021-01-12 12:58
  • 먼 헛소리야 기존 백신과 같은 방식으로 제작되어 부작용도 제일 적다는게 전문가들 의견인데 알바들 우르르 와서 선동은 해야겠은 계속 저런 헛소리들이나 하지 댓글 신고
    111-f406e9 | 2021-01-12 14:20
  • 설명 할 생각을 하니마라 저놈은 그걸 이해할 뇌가 없어 댓글 신고
    235-72bfb7 | 2021-01-12 15:16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98-0e6313 | 2021-01-12 17:00
  • 의료기관 종사자인데.. 백신 맞기 싫은데.. 다른나라 애들 마루타 상황보고 맞고 싶다. 댓글 신고
    214-5427c0 | 2021-01-12 13:22
  • 아스트라제네카 맞고 부작용생기면 화이자백신 못 사들인 정부를 원망해라. 댓글 신고
    113-3c3db3 | 2021-01-12 13:46
  • 50%정도밖에 입증안된 아스트라제네카 맞혀서 보내야지 댓글 신고
    113-3c3db3 | 2021-01-12 13:45
  • 아스트라 까느라 고생한다 알바야 50% 입증된건 니 뇌피셜이니?? 화이자 맞고 아낙필라시스 케이스는 어떻게 설명할래 제발 화이자 맞아라 ㅋㅋ 댓글 신고
    111-f406e9 | 2021-01-12 14:21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98-0e6313 | 2021-01-12 17:01
  • 다 괜찮은데 제발 아나필락시스라고 라던가 anaphylaxis라고 해줘. 아낙이 뭐냐 아낙이... 댓글 신고
    38-1cbaa4 | 2021-01-13 06:04
  • 이게 맞지 댓글 신고
    fb-e2f385 | 2021-01-12 13:49
  • 1. 방역에 선방하는 나라들은 굳이 왜먼저 백신맞느냐 여유있으니 주변국들 보고 한다는 걸 자랑스럽게 표현하고 있지만 제일 크게 선방한 한국의 언론 들은 백신 안맞으면 줄초상 난다고 호들갑 + 알바들 댓글 우르르 2. 백신 구해왔더니 이번엔 안정성 문제 있다고 언론과 알바들 우르르 특히 아스트라제네카는 기존 백신과 같은 방식으로 제작되 안정성과 접종방식의 경제서이 월등하다는건 감염전문가들이 인정하고 있고 전세계적으로 계약이 많이 된 백신임 그걸 한국에서 생산하니 굉장히 잘한거고 아스트라 부터 접종시작할 예정이니 이걸 까내려고 지금 알바들이 문대통령 부터 아스트라 먼저 맞아라 하는거임 그냥 어떻게서든 선동해서 잘못하고 있는거로 보이려고 하는 거 댓글 신고
    36-6ad98b | 2021-01-12 14:30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98-0e6313 | 2021-01-12 17:02
  •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댓글 신고
    107-485024 | 2021-01-12 14:35
  • 의료기관 종사자인데 맞기 싫은데. 남들 맞는거 보고 맞고 싶어. 일베 먼저 맞춰줘야 하는데. 댓글 신고
    138-8f0db4 | 2021-01-12 22:46
  • 65세 이상 노인이 850만명 ㄷㄷ 댓글 신고
    147-794179 | 2021-01-14 00:09
  • 분노조절제도 같이 투약한다고 댓글 신고
    49-a4b099 | 2021-01-14 2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