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와 한끼 식사 vs 치킨 365일 무료





43 Comments
  • 밸붕 닥후. 섹 vs닭이어도 후다 댓글 신고
    71f267cf | 2017-02-24 20:08
  • ㅂㅂ ㄷㅎ 댓글 신고
    a64b4218 | 2017-02-24 20:21
  • 밸붕이네 당연 치킨이지 존나 생각만으로도 행복하다 댓글 신고
    4138af87 | 2017-02-24 20:27
  • 치킨 댓글 신고
    e435a3fc | 2017-02-24 20:29
  • 돼지들아 그만좀 머거 댓글 신고
    8bd39b9b | 2017-02-24 20:31
  • 실현 불가능한 1번을 골라야지 븅신들아 댓글 신고
    f19daa22 | 2017-02-24 20:50
  • 닥후닥후 댓글 신고
    5f3b35f4 | 2017-02-24 20:51
  • 수지나 설현이면 내가 닭 포기 한다 댓글 신고
    70b40e4b | 2017-02-24 20:55
  • 닥흐; 댓글 신고
    edc8f809 | 2017-02-24 21:36
  • 병신들아 이게 무슨 의미가 있냐? 댓글 신고
    93871367 | 2017-02-24 22:22
  • 별 시답지않은걸로고민하네 그럴시간에 양념먹을지 후라이드먹을지를 고민해라 댓글 신고
    932b5aba | 2017-02-24 22:29
  • 닥후. 맨윗놈말마냥 섹이면 전 댓글 신고
    f35c8d31 | 2017-02-24 22:49
  • 닥후 댓글 신고
    5e7ab0f8 | 2017-02-24 23:06
  • 아이유 ㅋ 좋아 댓글 신고
    57c727d7 | 2017-02-24 23:25
  • 아이유랑 밥 한끼 먹어서 뭐하려고 ㅋㅋ 닥후 댓글 신고
    2ee161f0 | 2017-02-24 23:46
  • 마른 신봉선이랑 데이트해서머함 결혼해줄것도아니곸ㅋ 치킨이 이득 댓글 신고
    89fee389 | 2017-02-25 00:10
  • 치킨 댓글 신고
    fbae03f8 | 2017-02-25 00:20
  • ㄴㅋㅈㅆ면 전. 아님 닥후 댓글 신고
    88a564c4 | 2017-02-25 00:47
  • 일끼식사는 뭐냐 병신도 아니고 댓글 신고
    d6c05f1f | 2017-02-25 01:41
  • 아이유 하루만 일해도 너 먹을 일년 치킨값을 번다. 댓글 신고
    5e6e9f6c | 2017-02-25 02:19
  • 닥후 아니냐 댓글 신고
    af9300c8 | 2017-02-25 03:16
  • 치킨 365일 댓글 신고
    8e8a2318 | 2017-02-25 08:45
  • 아이유랑 떡치는것도 아니고 사귀는것도 아니고 걍 밥한번 먹는게 무슨 의미가 있냐 댓글 신고
    7eda4e00 | 2017-02-25 10:35
  • 치킨값 2만원 잡고. 7백 30만원이다. 아이유랑 밥한끼 먹는게 그 값을 하는 사람이 있고 아무쓸모없는 사람이 있겠지. 댓글 신고
    f55b558d | 2017-02-25 12:50
  • 벨붕 닥전 댓글 신고
    f5fd78fb | 2017-02-25 14:11
  • 한끼 식사가 아니라 다른거였어야 고민이라도하지 댓글 신고
    ef1a5332 | 2017-02-25 14:26
  • 솔찍히 섹이어도 닥후아닌가ㅋㅋ 댓글 신고
    6a788022 | 2017-02-25 16:09
  • 아이유를 신봉선으로 대체하면 해줌 ㅋ 댓글 신고
    b1316aba | 2017-02-25 21:51
  • 함 주는거 아니면 닥치고 닭임 댓글 신고
    ceefcddc | 2017-09-25 18:45
  • 아이유랑 졸라 어색하게 밥 한끼 먹는 거 보다 당연히 닥후지 댓글 신고
    8960030e | 2017-09-25 18:46
  • 당연히 치킨이지 댓글 신고
    c2b7555d | 2017-09-25 18:51
  • 난 아이유랑 한끼 식사 댓글 신고
    1b649b29 | 2017-09-25 18:57
  • 지나가 1500인데 아이유가 730이면 혜자아니냐 댓글 신고
    eb628420 | 2017-09-25 19:04
  • 댓글 신고
    0f72ecbc | 2017-09-25 19:21
  • 여자라 닥후 댓글 신고
    5a17a582 | 2017-09-25 19:26
  • 댓글 신고
    e466b23e | 2017-09-25 19:27
  • 닥전 댓글 신고
    542dacd4 | 2017-09-25 21:07
  • 닥후 댓글 신고
    9aaf71e7 | 2017-09-25 21:50
  • ㅅㅂ 개9하면서 이렇게 덧글 많은거 첨봄 ㅋㅋㅋㅋ 참고로 닥후 ㅋㅋㅋ 댓글 신고
    5ccd4d96 | 2017-09-25 22:35
  • 그냥 아이유 한번먹을래 댓글 신고
    6c93bb4b | 2017-09-25 23:48
  • ㄴ??미친놈아 아이유를 먹는게 아니라 아이유랑 밥한번 먹는거라고 ㅋㅋㅋ 댓글 신고
    926d4284 | 2017-09-26 00:48
  • 하루 1닭이 말이됨??? 댓글 신고
    5336d0d6 | 2017-09-26 01:38
  • 치킨을 고른 후 전국 365개 아이, 노인시설에 한번씩 익명으로 보내는게 아이유랑 무의미한 시간보내는것보다 나을듯 댓글 신고
    73025509 | 2017-09-26 11:42